하단


태그 : 치즈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커피 치즈 페어링

커피안주 달다구리랑만 커피마시다가문득 치즈랑 커피랑 같이먹음 어떨까 싶어서곁들여 먹어봤다 :) 커피와 치즈 페어링 치즈는 항상 와인이랑만 먹었는데 커피랑 잘 어울릴라나 하며..ㅎㅎ뜨끈한 커피 준비이~ 초콜렛도 핫커피와 먹어야 맛있고치즈도 핫커피랑 잘 어울릴 듯 하여..치즈는 집에 있는거 대충 차렸다 ㅋ가공슬라이스치즈도...

와인부림(살라미, 치즈) 테스코 빈야드 칠레 까베네소비뇽

키친드렁커 꿈만꾸는꿈나무의 술상 ㅋㅋ마켓컬리에서 산 안주들올려놓기만 했음 ㅎㅎ만든거 1도없어 ㅋㅋ치즈만 구웠고 ㅎㅎ볼피 밀라노 살라미 대충 썰고 :)갠적으론 로마노살라미가 제일로취향이었다.하지만 살라미는 더 럽..ㅎㅎ뭘먹어도 맛있음 키키기름팡팡..코스트코에서 사온 꾸르드리옹 크리미 슬라이스너무나도 부드러운 치즈다. 꾸르드리옹....

와인부림(묵, 치즈, 비엔나소시지, 크림치즈, 퐁듀치즈와 크래커,빵)

오랜만에(?) 집에서 와인부림 와인부림취소안주부림으로 바꾸는걸로 하하안주먹으려고 술먹지요(...)와인은 작년에 집에서 만든 포도주 ㅋㅋ엄마가 와인 그만사다먹구 집와인 다 먹어치우라기에이제부터 열심히 집에서 만든 포도주 먹는걸로엄마가 집에서 직접 만든 묵 :)묵가루도 지인분이 직접 딴 도토리로 가루내서 주셔서 리얼 도토리묵이당 ^^&nb...

래핑카우 크림치즈 가든허브 포션치즈 The Laughing Cow La Vache qui rit Garden Herbs with chives & pasley

래핑카우 가든허브 포션치즈 ~래핑카우는 종종 사먹었는데요 가든허브는 처음 먹어보네요 :)롯데마트에서 1+1 하고있어서 집어왔어요 The Laughing Cow La Vache qui rit Garden Herbs with chives & pasley4120원 원재료명 탈지유, 치즈 30.5%가 들어가고...

코스트코 치즈 크리미 슬라이스 (꾸르드리옹) Coeur De Lion Creamy Slices Les Tranches Cremeuses

코스트코의 꾸르드리옹크리미 슬라이스 치즈 이렇게 두개의 포장이묶여있어요.코스트코 치즈치고사악한 가격의 치즈예요..ㅎㅎ7장씩 두묶음이라치즈 14장밖에 안되는 양..가격은 12990원 ㅎㅎ다른 치즈들은 만원넘어가도묵직한 치즈들이 많은데뭔가 요 크리미 슬라이스는비싼 느낌을 지울 수 없어 ㅠㅠㅋㅋ그래도 꾸르드리옹 저번에 먹은치즈가 넘나리 맛있었기 때문...

프리코 미몰레트 치즈

프리코 미몰레트 치즈홈플러스에서 할인하고있어서 구입했다원래 가격은 좀 비싼듯하지만..우리나라는 뭐 치즈가다 비싸니까 ㅠ_ ㅜ근데 이거 구매하고 이마트에 가니까이즈니 미몰레뜨를 또 30% 할인하고 있었음(이거랑 비슷한 가격 ㅋㅋ)마트마타 미몰레트치즈 다 털어버리는 중인가..ㅎㅎ잘 안팔려서 이제 안파려고하는지 다들 재고떨이중..ㅋㅋ공 모양으로 생겨서 ‘릴...

오뚜기 리얼치즈라면 컵라면

오뚜기 리얼치즈라면 컵라면새로운 라면이 나와서 드디어 먹어봤다 ㅎㅎ라면은 컵라면, 봉지라면 같이 나오는것들은봉지라면이 더 맛있어서 봉지라면으로 먹어보고싶었지만 낱개로 안파니까 일단 맛부터 보구봉지로 쟁이든지하자! 하고 편의점에서 컵라면으로 구입오뚜기 리얼치즈 라면 :)전자렌지를 사용해서 조리하라고 하네용!여의치 않으면 그냥 뜨거운물 붓고방치해도 크게 상...

치즈 프로슈토 토스트, 와사비마요 토스트

집에 남은 식빵으로 토스트^^집에 식빵 굴러다니면언제나 한끼니는 토스트로 암거나 올려먹는다 ㅎㅎ이날은 와사비마요를 얹은 토스트를처음으로 해먹어봤당 미니미한 식빵이라 끼니로는 무리가 있었으 ㅋㅋ게다가 오른쪽 식빵부분은 겉껍질이라 더 작아 ㅋㅋ동네빵집서 산 식빵인데구워먹기 아까울정도로 맛있었다 ㅎㅎ일단 구웠음 래핑카우 포션치즈 대...

마켓컬리 벨지오이오조 부라타치즈 BELGIOIOSO BURRATA Cheese

벨지오이오조 부라타치즈13900원제 마켓컬리 아이디는cocomi 입니다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셔도 됩니다.사용해주시면 제가 감사하지요^^부라타치즈출처는 위키백과 부라타 치즈(이탈리아어: Burrata)는 모...

와인부림 홈술 연어마요딥, 폰탈치즈, 눈을감자와사비, 카이켄말벡

집에서 홈술 :)코스트코에서 사온 폰탈치즈자르고 크래커도 곁들이고 눈을감자 와사비 :)와사비향 강하진 않지만오도독 오도독 씹는맛이 좋아라폰탈치즈아주 기름지고 느끼한것이맛이좋아요그냥먹어도 맛있고 토스트에 얹거나샌드위치에도 잘 어울림크래커는 카스 테이블워터 크래커..코코에서 엄청 큰거 사왔더니 ㅋㅋ1년을 먹는 느낌적 느낌 (줄지를 않아...ㅋㅋ)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811532
10024
119260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