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카라멜마끼아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캬라멜 마끼아또랑 커스타드케이크 (:

집에서 스벅놀이~ㅋ오랜만에 만들어본 카라멜 마끼아또 (: 요즘에 살찌려고 하는지 자꾸 단커피가 땡겨서맨날 시럽 왕창 넣은 카라멜마끼아또랑 바닐라떼만 주구장창 만들어 마시는 중 ㅠ 집에서 괜히 혼자 스벅 분위기 내보기...ㅎㅎ컵 쟁여와서 씻어 말리면 몇번이고 더 사용할 수 있다. 텀블러 들고다니기 귀찮을때 집에서 투고!가 가능하다는 장점...

[대만여행]타이페이101빌딩(臺北101) 35층 스타벅스(Starbucks星巴克 101 35F門市 )

전망대 포기했으니 35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이라도 가겠다며!!ㅋ(딘타이펑도 포기했고,.,.)1층에 Visitor Access 여러대가 놓여있는데..여기에서 35층 스타벅스의 출입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English로 바꾸고 회사이름을 검색하거나 층을 검색하는데Starbucks검색해도 되고 35층눌러서 스타벅스 눌러도 되고 -누르면 바로 전화...

[대만여행]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Starbucks Reserve

리저브 텀블러 사러갔던 대만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대만에서 매일같이 스타벅스를 드나들었는데 이 리저브 매장만 두번들렀다는 ㅠ 드립커피가 있는게 리저브 매장인데 - 미국이랑 대만도 있는데 우리나라는 아직 없는 리저브매장 ㅠ 근데 곧 생긴다고 하더라는리저브 매장에만 있는 리저브머그 (:으앙 넘 깔끔하니 예쁘다.저 별이랑 바 그리고 R이...

스타벅스 Starbucks 더블샷 바닐라 Doubleshot Vanilla

더블샷 간만에 주문 ^ ^ 옆엔 샷추가한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이날은 텀블러를 못가지고 나가서 ㅠ 텀블러 가져간 날에는 잊지말고 텀블러에 담아먹어야지!!귀요미 잔때문에 자꾸 시키게되는 더블샷 물론 겨울에 먹으면 계속 차가운 상태라 맛도 좋다 ^ ^얇고 짧은 더블샷 빨대도 참 좋아.

가로수길 커피츄 Coffee chu 츄러스(밀키보이) 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이태원 coffee chu 만 있는 줄 알았는데 가로수길 걷다가 만난 Coffee chu 커피츄~ 밀키보이랑 디오리지널이랑 하나씩 ~꺄악 연유크림이 퐁퐁 쏟아지는 밀키보이~Drink with love everyday Wish you a happy bite ♪

분당야탑 복층 카페 Mojo the Lounge 모조더라운지 빙수

야탑역의 모조더라운지지나다니며 몇번 보긴했는데 그냥 바인가보다 하고 지나쳤는데카페도 겸한다길래 들렀다 (: 복층구조에 계단을 올라오면 양쪽에 이런 다리가 있다 헤헤 재미쪄 +_ + 캬라멜마끼아또랑 녹차빙수 (:빙수는 우유눈꽃빙수 위에 녹차가루 살짝 얹어져 나오고팥이랑 떡도 따로 내어주셔서 좋았다.나는 팥 별로 안좋아라해서 ^ ...

피크닉

오랜만에 한강 피쿠닉 (:헤헤잠원 한강지구-아이스 캬라멜 마끼아또 제조중ㅎㅎ금색텀블러에는 얼음가득연두색 텀블러에는 4샷+캬라멜시럽+캬라멜소스 잔뜩 부어서 싸왔다.우유는 편의점에서 2개 사고 ^^캬라멜마끼아또 2자 완성~_~한잔은 콜드컵에 한잔은 스뎅 텀블러에 담아마심 ㅋㅋㅋ남자친구가 싸온 도시락남자랑 여자가뒤바뀜나님=남자..........ㅋㅋ나도 요리도...

커피파드 소프트파드 주문 달보벤(Darboven) 카페인텐시온 (Cafe Intencion), 엘리스(Eilles)

커피파드 다 떨어져서 주문+_ +달보벤(Darboven)  카페인텐시온 (Cafe Intencion), 엘리스(Eilles)이번에 안시켜본 달보벤 파드로-이제 국내에 수입되는 파드커피들은 거의 다 마셔본 듯...내 입맛에 맞는것도 찾았고 ㅎㅎ달보벤 인텐시온~공정무역커피란다.영어도 아니여서 무슨말인지 알고싶지만 ㅠ_ ㅜ;;;Made in Germ...

대학로 카페 모베러블루스 MO'BETTER BLUES 자몽쥬스,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

대학로 뒤쪽 스벅 옆에 있던 MO'BETTER BLUES개인카페있으면 왠만하면 개인카페로 헤헷-아기자기한 건물에 끌려서 ㅎㅎ3층까지 있는데 여긴 3층!카페도 넓지 않았지만 ㅎ3층에 이렇게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어서헤헷창밖도 볼 수 있고-메뉴판-우리가 앉았던 곳 뒤쪽을 보면 이렇게-귀여운 선풍기가 3대 윙윙 돌아가고날 쳐다보는 말 인형도 있다 ㅋㅋ가서 한번...

[일본여행] 돈키호테에서 사온 것들 맥심 홈카페 캬라멜마끼아또, 카페모카믹스, 호로요이, 네스카페 엑셀라 포션커피, 인스턴트 미소된장국

없는게 없던 돈키호테에서 쇼핑한 것들 히힛..호로요이! 내가 젤 맛있었던건 요기 3개 사온 밀키쮸맛나는 저 하얀 캔 ! ㅎㅎ그리고 맨 아래서 왼쪽 두번째 보라색도 맛났고 ㅎㅎ위에서 맨 왼쪽꺼도 맛났다 ! 네스카페 홈카페 캬라멜마끼아또 믹스랑맥심 카페모카 믹스 ^ ^카라멜마끼아또 믹스 대박 ㅠㅁ - 물에 부어도 크림층이 엄청 두...
1 2 3 4 5 6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11772
1736
121359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