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캬라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아이허브 카라멜시럽 Iherb Flavorganics, Organic Caramel Syrup 캬라멜시럽

아이허브에 판매중인  Flavorganics, Organic Caramel Syrup카라멜시럽 ~예전에 바닐라시럽도 사서 잘 썼던 브랜드라 카라멜시럽 떨어져서  믿고 샀음유기농시럽입니다~  (그런데 향이 약해서 다신 안살 듯 ㅠㅠ);;DescriptionUSDA OrganicGluten-FreeNon-GMOKosher Dair...

홍대 수아브 생카라멜 SUAVE 슈아브 캐러멜맛집

홍대 수아브 카라멜 포장 : -)수아브는 2년전쯤에 제 4회 윈도우 베이커리 컬렉션 요기 가서 처음 맛보고 막 신세계..하악 이랬던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그 이후로 가게는 많이 지나다녔는데 정작 사먹으러 간적은 없었다가 들렀다 ㅎㅎㅎ보냉팩 하나 들어있게 포장 해 주셨당냉장보관 안하면 다 녹아버려서 여름에는 더욱이 조심해...

쁘띠첼 스윗푸딩 레어치즈, 로얄커스터드, 밀크커스터드

쁘띠첼 스윗푸딩 :)요즘 핫하길래 나도 마트가서 집어옴 3가지 맛 ^ ^밀크 커스터드, 로얄커스터드, 레어치즈 마스카포네치즈를 넣은 깊고 풍부한 맛의 푸딩달콤한 캐러멜 시럽을 곁들이는 클래식 푸딩신선한 우유로 만든 부드럽고 달달한 푸딩뜯으면 이렇게 ㅎㅎ로열커스터드 푸딩만 캐러멜시럽이 따로 들어가있다귀엽 귀엽 (:둘다 내꺼~_ ~색깔은 ...

Pods with Mars 호주초콜렛 파즈 위드 마즈 카라멜~ 파즈초콜릿

호주초콜릿 Pods with Mars마즈말고 스니커즈랑 트윅스도있고 종류가 많더라는!끄앙 비쥬얼봐씰도있당 ㅎㅎ이렇게 생겼다앙뒤집으면 둥글둥글베어물면....+_ +캬라멜잼 가득가득위엔 초콜렛 바닥엔 과자 속엔 캬라멜꿀+_ +완전 맛있는데 살찌기 딱 좋은 군것질거리 ㅋㅋㅋㅋㅋㅋ

캬라멜아몬드 만들기

지인이 준 아몬드 한봉다리~~그냥 먹긴 심심하니까팬에 살짝 팬프라이~흑설탕 + 물바글바글아몬드 투척오아 +_ +내가 원하던 농도야버터 한큰술 투척졸이고 졸인다음에 식혀주기!식힐때 그냥 식히면 굳어버리니까 중간에 주걱같은걸로 잘 떨어뜨려줘야ㅎㅎㅎ유리병에 담아놓고 간식으로 야금야금 주워먹기엄청 간단한데 엄청 맛있다@ ㅠ @

제 4회 윈도우 베이커리 컬렉션

지난주 일요일 신세계본점 10F 문화홀에 윈도우 베이커리 컬렉션에 다녀왔어요.요긴 듀듀에게 나름 익숙한곳 ㅋㅋㅋ아이러브유뮤지컬도 봤었고 크라잉넛 공연도 봤었던 ㅋㅋㅋ조금 일찍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너어무 많고 줄서서 빙 ~ 둘러 보았어요.오월의 종 부스네요너무 맛낫던 빵+_ +오월의 종 빵  ^ ^Piaf 피아프. 판초콜렛도 귀엽고 저 위에 돌 ...

캬라멜 EMBARE CARAMEL 엠바레 카라멜

입에 넣고 오물오물잠깐동안 천국이예요.엠바레 캬라멜 으힛. 주머니에 잔뜩 집어넣고 하나씩 몰래몰래 까 먹어야해요.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501360
9840
118390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