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커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소프트파드(커피파드) - 라바짜(Lavazza), 센세오 마일드로스트 (Senseo Mild Roast),

헤헤 주문한 커피파드들이 도착 (:롬바우츠 다 먹어가서 ^ ^;;센세오파드 ~마일드로스트아메로 그냥 내려먹을때 먹어야겠다그리고 라바짜파드 16개씩 2팩~에스프레소랑 에스프레소인텐소40%아라비카 60%로브스타100%아라비카라떼해먹을때 내려봐야지~이건 낱개 포장된 파드 샘플러 시켜서 온것들 ㅎㅎ스윗 유니티 팜의 커피캬라멜, 바닐라 헤이즐넛, 프렌치로스트헤헤...

분당 서현동 카페 카페셀렉토 Cafe Selecto 커피, 치즈케이크, 아포가토

서현에 있는 카페셀렉토분당에 15년 살면서 여긴 한번도 안가본 곳이었다 ㅋㅋ공부하기 좋은 엄청 조용한 공간이 따로 있어서 담에 책읽을때 꼭 여기로 와야겠다 ㅎㅎ케이크는 너무 맛이 없어서 실망했지만 ㅠ_ㅡ)ㅎㅎ치즈케이크인데 버터크림 케이크맛이나서 당황⊙_ ⊙ㆀ.....ㅋㅋㅋ벽면에 넘 귀여웠던 ^ ^안으로 푹 파여있던 페이퍼컵모양의 벽 ㅎㅎ솔솔 나...

득템

강남역 카페베네에서 혼자 아이패둥이를 만지며 놀고 있는데!젋은 남자사람 여자사람 한분씩 듀듀에게 접.근 ^- 'ㅋㅋ새로 출시한 어플이 있는데 패드로 테스터 해달라고 부탁하셔서응해드리고 바로 앱스토어에서 받아서 사용해보고 리뷰도 해드렸더닝!ㅋㅋㅋ이렇게 문상 2장을 뙇 ^- ^나는야 다른사람 말도 잘 듣는 착한 녀자사람이니까행운이 흐헤헤헤..감사합...

Angel in-us Coffee 엔젤리너스

동네 엔젤리너스에서 혼자놀기....창가 쪽 앉았는데 볕도 좋고저 날개도 귀엽다>ㅁ <우리동네 엔젤리너스는 평일오후엔 사람이 없어서 참 좋아요 므흥흥홈플러스에서 받은 캬라멜마끼아또로 공짜커피...사실 저 던킨도 우리카드에서 받은 큐피콘으로(.....)나님은 백수니까 요즘 이렇게 삽니다ㅋㅋ꺄홋

Salon de comics

강남역에서 시간때울때 맨날 가는 내 훼이보릿플레이스살롱 드 코믹스 ㅋㅋ이날도 영화시간이 붕 떠서 2시간 반 때우러 총총걸음으로 갔다 ㅋㅋ강남 스쿨스토어 건물 지하!카드 두장 받아들고 ㅎㅎ왠지 앞으로는 충전식카드 써야겠다는 생각도 드는 ㅋㅋ너무 자주와서;;만화책을 골라보thㅔ여ㅋㅋ움직이기 싫은 듀듀능맨날 한번고를때 왕창 집어온당그리고 두시간반동안일어나지 ...

서랑갈매기, 커피빈

1년만에 대학교 친구들 만났어용다섯명이서 만나기로 했는데 결국 셋만나옴....ㅜㅜa슬프다 갈매기살 먹고싶다고 해서 강남역 근처 서랑갈매기그리고 카페가서 케이크부림좀 하려고 했는데시간이 시간인지라 마땅한데가 없더라다 일찍문닫구 으잉; 파리바게트 카페도 들어갔다가 11시까지한대서 나왔어융~_ ~근데 요 사과주스 병이 너어무 사랑스러워서 찍어왔어요>_&...

제 4회 윈도우 베이커리 컬렉션

지난주 일요일 신세계본점 10F 문화홀에 윈도우 베이커리 컬렉션에 다녀왔어요.요긴 듀듀에게 나름 익숙한곳 ㅋㅋㅋ아이러브유뮤지컬도 봤었고 크라잉넛 공연도 봤었던 ㅋㅋㅋ조금 일찍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너어무 많고 줄서서 빙 ~ 둘러 보았어요.오월의 종 부스네요너무 맛낫던 빵+_ +오월의 종 빵  ^ ^Piaf 피아프. 판초콜렛도 귀엽고 저 위에 돌 ...

득템

친구가 연대에서 하는 롯데그룹 채용설명회 하는데채용설명회 들으면 선물준다고(롯대상품권 만원포함;;에 홀려)와서 받아가라고해서.. 그 근처에 혼자 놀던 듀듀는 연대로 달려갔어요..신촌에서 연대 가는 길에 아웃백앞에서 저런 봉투를 나눠주는거야요;저 볼륨이라면 안에 틀림없이 부시맨 브래드가 들어있겠군!! 이라고 생각한 듀듀는나눠주는오빠님에게 찰싹 다가가서 받...

일주일간 받은 선물들

헤에 바딧샵 샤워크림(바디워시), 바디버터, 핸드크림이예요초코마니아 chocomania 샤워크림이랑 바디버터는 뭔가 달달한 초코향에 +화장품스러운 향 아주 조금 섞인 느낌의 향인데요초코향들 보면 보통 굉장히 느끼하고 토할것 같은 달달한 향인데초코마니아 향은 역하진 않은 초코향이예요 ㅎㅎ보통 초코향 맡으면 "아 먹고싶다 초콜렛먹고싶어ㅋ_...

어제 먹부림 (: 치즈돈까스, 커피, 와퍼

서현역 근처의 도도야 돈까스저 요기 고등학교때 무척 많이 가던 곳인데요ㅎㅎ저엉말 오랜만에 갔는데 역시 맛있어요.바삭 바삭제 생각이지만 사보텐같은 곳 돈까스보다는 여기 돈까스가  훨씬 맛있는 듯요! 가격도 그렇고..ㅎㅎ그리고 스타벅스Stir sitck 왜 세개일까나요? ^ ^저렇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트리플로 올라오는 커피잖아요?쑥쑥 ...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11280
9403
1208001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