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쿠앤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레돈도 빼빼로 쿠키앤크림 웨이퍼 Redondo COOKIES & CREAM Wafer

레돈도 웨이퍼 :) 짝꿍이 빼빼로데이때 준 쿠키에 껴넣어준 레돈도!나는 틴케이스에 들은것만 봤는데 이젠 상자로도 나오나보다게다가 레돈도 쿠앤크맛은 처음본다원재료명원산지는 인도네시아열량은 5스틱에 128kca상자 뒷면 영문표기좀 부러져 있었어유 ㅎㅎ 집에서 야매로 만든 콜드브루로 라떼를 만들어보자며 ㅎㅎ물을 많이 넣었더...

홍대 서울 페이스트리 쿠앤크 크로넛, 커피 SEOUL PASTRY

홍대 크로넛가게서울 페이스트리 입구 - 페스트리 랩 상자 폰드가 예쁘다 - 메뉴 - 빵들 쇼케이스는 조그마하다 - 크로넛과 크루아상도 있음 - 주문할 땐 크로넛뿐이었는데 나갈때보니 크루아상도 있네 ㅎㅎ쿠앤크 크로넛과 커피라떼와 카라멜라떼쿠앤크크로넛 - 마카롱과 오레오가 콕비주얼은 엄...

투썸플레이스 요즘 핫한 아이스박스케이크 투썸(Twosome Place) 쿠앤크케익

투썸플레이스에서 새로나온 아이스박스 케이크 ~ 쿠키앤크림케이크 좋아하는데 조각으로 이렇게 나왔으니 또 먹어줘야지 ㅎㅎㅎ비주얼은 까망+하양 아주 아름다움 ~ㅎㅎ생크림이아주 가득가득하고쿠키도 진짜 많이 박혀있어요 포크로 떠내면 거의 쿠키를 포크로 잘라내야 될 정도로 쿠키가 가득 ㅎㅎ마스카포네치즈랑 쿠키가 들어갔다고 하는데치즈맛은 ...

아이허브 과자추천 컨트리초이스 오가닉 샌드위치쿠키(초콜렛) Iherb Country Choice Organic, Sandwich Cookies, Chocolate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마카롱(아이스마카롱) 쿠키앤크림, 그린티(녹차) Baskin Robbins Ice Macaron

베스킨라빈스 아이스마카롱 (아이스크림마카롱) 쿠키앤크림 ! _ !) 역시나 귀여운 캐릭터(왼쪽 ㅋㅋㅋ)흐흐뒷면 ~ 플라스틱 용기에 잘 담겨있어요 모양도 나름 예쁜 듯 ^^ 단면도 아름다움..흐흐 아이스크림이 듬!뿍! 샌드되어있어서 좋으다반 가르기 ! 꼬끄가 생가한것보다 엄청 쫀득해서 놀람 ㅎ아이스크림...

이촌동카페 미스랄라 Miss Lalla 롤케이크 스노우롤케익 쿠앤크롤케익

동부이촌동 롤케이크집 미스랄라 Miss Lalla~ 롤케이크 뿐 아니라 쿠키들도 팔더라고요 다 맛있어 보였음 ^^쇼케이스 스노우 롤케익/ 브라우니모카 롤케익 / 초콜릿 롤케익/바닐라빈 스노우롤케익 / 쿠앤크롤케익/ 요거트롤케익/ 녹차롤케익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ㅎㅎ여긴 시트가 다 초코색이라서 위층 맨 왼쪽이 젤 기본적...

파리바게트 케익 쿠키앤치즈케이크 빠리바게뜨 쿠앤크케익

파리바게트의 쿠키앤치즈케이크 ^^ 동생 생일이라서 사왔던 케이크 파리바게트랑 뚜레주르에서 파는 쿠키앤치즈케이크가 그동안 궁금하긴 했는데작년부터 못먹어봐서 ㅋㅋ한번 사봤다^^연말까지 쓸 수 있는 2만원 이상 케이크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이문자로 날아와서..(해피포인트에서 날아온 쿠폰)22000원짜리인데 17000원에 구매:-) ...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41282
8853
120331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