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크림우동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서현 토끼정 양념찜닭, 크림카레우동, 알밥, 스보로

오랜만에 토끼정 :)서현매장은 처음방문 ㅎㅎ집에서 제일 가까운 매장인데 이제서야 방문하다니..매장에 늦게생기기도 했지만 ㅎㅎㅎ매장은 생각보다 많이 넓진 않았는데주말저녁이라 그런지주문이 엄청 밀려있고 음식이 나오는데까지 꽤 오래 걸렸다.클라우드 생맥요즘 날이 더워서 맥주는 마시는 족족 꿀맛임ㅎㅎㅎ맥주가 달콤한 이 계쩔이여크림카레우동과양념...

강남역 토끼정 스튜우동(고로케토핑), 오무카레밥(돈까스토핑)

강남 토끼정 두번째 방문 :-) 평일이어도 역시나 대기가 있던...순번이 어플로 예약하고 출발 ㅎㅎ나름 메뉴판도 찍어봄근데 넘 많아서 찍다가 포기함음료메뉴도 맛나보이는 것들 많아요마약 다방커피 - 후식으로 커피한잔하고 일어나도 좋을 듯 ^^ 장어덮밥 요것도 땡겼는데 몇일전 장어를 먹어서 패스돼지고기덮밥은 저번...

강남역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돼지고기덮밥, 가쿠하이볼, 오이무침

강남역 토끼정 생긴지 오래되었는데 ㅋㅋ핫해진지도 넘나 오래되었는데이제서야 뒷북방문 ㅎㅎ분위기 좋아요 - 스댕스댕한 쟁반과 식기들 ㅎㅎ 물티슈는 적셔주고요하이볼이 먼저 나왔네요^^주문한 음식은 20분 걸린다고 하던데 20분보다는 빨리 나오더라구요 먼저나온 오이김치와 돼지고기덮밥오이김치 넘 맛나요아삭아삭한데 매콤...

야탑맛집 면요리집 도면당 카레면(카레우동), 크림면(크림우동), 닭튀김

야탑역 근처의 면요리집 도면당생길때부터 가봐야지 하다가뒤늦게 들른^^;도면당은 매장에서 직접 밀가루를 반죽해 하나하나 칼로 잘라 만드는면요리 전문점 입니다.인테리어 따뜻하고 좋아용 ^^수저는 종이로 싸져있고요~카레 8000원 카레우동같은 스타일의 카레면인데~밥도 같이 곁들여 나와서 좋았어요 그릇도 엄청 크고요 ㅎㅎ카레가 듬뿍!!크림~크...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18440
52555
92509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8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