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크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KINERASE Cream 키너레이즈 크림

선물받은 키너레이즈크림 (:처음보는 크림이다 헤헷안써본 화장품은 다 반가워...........+_ +폭풍검색해보니까브래트피트랑 제니퍼애니스톤커플이 썼다고 어쩌고저쩌고언제적얘기냐며 ㅋㅋㅋㅋㅋㅋ꽤 오래된 크림인가 보당~ㅎㅎㅎㅎ키네틴 ?나는처음 들어보는데~_ ~Non-Comedogenic트러블피부나 지성피부도 안심하고 발라도 될 듯-마데 인 싱가포르버신씰도 ...

몽슈슈 도지마롤

몽슈슈 도지마롤 ㅎㅎ일본에서 먹었던 도지마 롤 8월말에 한국에도 들어왔는데드디어 한국에서 먹어보게 되었당 (:강남 신세계에서 사온거 일본이랑 상자도 똑같고 쇼핑백도 다 똑같다. 하프사이즈는 안판다고...힝 ㅠ_ ㅜ 하프가 딱인데~_ ~파티세리 몽슈슈-유통기한은 당일 하루ㅎㅎ근데 냉장고 넣어놓으면 2~3일 먹어도 전혀 ...

아이허브 각질제거제 각질제거크림 레비바랩스 아하크림 Iherb Reviva Labs, 10% Glycolic Acid Cream

평이 좋길래 나도 구입해본 10% Glycolic Acid Cream 각질제거크림 레비바랩스의 아하크림$18.80AHA 10%의 크림.5%부터 쓰다가 적응하며면 10%를 바르라고 하던데피부가 민감하지만 얇고 약한피부는 아닌지라 ㅋㅋㅋ어차피 10%쓸거 처음부터 강하게적응시키자며 10%로 ㅋㅋㅋㅋㅋ42g 많은 양은 아니지만많이 바르는 크림이 아니므...

아이허브 또 주문 (:

태빼다 태빼!ㅋㅋ화요일에 주문했는데 금요일날오고 아이허브 짱!_ !..............저번에 오메가젤리 쟁이느라 영양제를 못시켜서 이번엔 영양제로 꽉꽉 ㅎㅎ화장품도 3개 샀다 흐흐27.87불이나 할인 xD 쉽은 5불화장품 하나에 영양제 한두개만사도 10만원 넘을때가 많은데이렇게 다해서 $104.65 얼마나 아름다운 가격인...

아이허브 첫구매

아이허브 구매내역 헤헤..카드 승인때문에 우여곡절이 좀 있어서 ㅠ_ ㅜ..카드승인번호 3번 잘못썼더니 lock되버려서 엉엉...카드 승인번호 쓰고 버튼누르면 lock걸려서 입력이 안된다고빨리 배송해달라고 메일을 5통이나 보내고 발 동동 구르고 있었는데...이틀 후에 아이허브에서 온 메일.ㅋㅋㅋㅋ발 동동 구르던 내 맘과는 상반되게 쿨한 메일-_-;;우리나...

대학로 노점 떡볶이, 왕플

으히 칵테일 먹고 나오니까..소화기계가 급 가동 ㅋㅋ듀듀 청소기 풀충전되었어요.급 배고픔이 밀려와~_ ~떡볶이 푸드트럭을 지나치지 못하고..쌀떡볶이.으에 맛나.맵지도 않고 정말 단맛만 가득한데요거의 단맛만 나는데도 이렇게 찰지고 맛나다닝!ㅋㅋㅋ떡볶이도 참으로 성스러운 음식♡그리고 디저트는 빠질 수 없디.후식으로 왕플 ^ ^연기가 슝슝난다 구워...

CRISPIROLL (크리스피롤) 커피,레몬,딸기

CRISPIROLL Lemon FlavorCRISPIROLL Coffee FlavorCRISPIROLL Strawberry Flavor야금 야금아음 크리스피롤 너무 좋아 +_ ㅠ♥♥크림이 정말 과자 안에 가~득 들어 있어서엄마는 딸기맛은 토할 것 같다고 했지만요난 딸기맛도 이렇게나 맛있는데요 ^ ^

수입과자 Sweet Time 스윗타임 레몬크림 샌드위치

아잉 패키지 색이 예쁩니다.유산지컵 귀여워요. ^ ^소포장 되있었으면 좋았을텐데이틀에 걸쳐 먹었어요.ㅎㅎ그렇게 달지도 않고 무난한 맛이예요.레몬맛도 별로 안나고 그냥 약간 새콤한 바닐라 크림 크래커 같아요.크림 색깔은 좀 무섭죠?노란색 아이클레이 같아요.단무지 같다 ㅅ _ㅅ패키지에 있는 저런 찰진 크림이 아니잖아요 ㅍ_ ㅍ??

kiehl's 키엘 예바마테 티 젤-크림

Kiehl's 예바마테 티 젤-크림이예요.7ml 귀여운 샘플. 병이 너무 귀여워요.새싹색깔 ☎,☎쫀독쫀독 :)사용감이 너무 좋아요.촉촉하고 기름지지 않고 깔끔하네요.아마 요아인 많은 분들이 향이 좀 거슬리실거 같은데요전 향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ㅋㅋ사실 기초제품에서 좋은향이 나는 건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이...

기초 화장품

오랜만이 시켰어요.스킨블러썸 화장품 :)기초제품은 가격 거품 없고 효과 확실한 요 아이들이 최고.사실 명품화장품 너무나 좋아하지만 고건 메이크업제품만이고기초는 비싼거 왠지 사기 싫어요(0ㅁ 0)요 아이들은 아직 어린 저에게(응? 24가?) 너무 고기능성 제품이여서 뭔가 계속쓰면 걱정이 되서요 왠지 내성이 생길것 같고?ㅋㅋ그래서 텀을 두...
1 2 3 4 5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95196
1517
121660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