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튀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대만여행] 시먼딩 지광샹샹지(繼光香香雞) 1973 치킨 닭튀김

대만 시먼딩의 지광샹샹지(繼光香香雞) 1973 치킨 맛있다니까 나도 먹어봐야지 ^ ^귀여운 닭.바로바로 튀겨서 페퍼랑 매운맛시즈닝 같은걸 휘휘 뿌려서 종이봉투에 담아주신다.저 까만건 오징어튀김 같은거였는데 저것도 굉장히 맛나 보였다..요기서 바로 튀겨서 주신다~우린 앞으로 먹을게 많으므로 작은사이즈로 하나 시켜서 뼈없게 생겼는...

[대만여행] 淡水老街 Danshui Old Street 단수이 라오지에 대왕오징어튀김

단수이 라오지에에서는 대왕오징어튀김이 맛있다고해서 먹어보기 ㅎㅎ저렇게 커다란 오징어가 튀겨져 있다~잘라서 주신다는 ㅎㅎ진짜 환상적인 맛.......오징어가 하나도 안질기고 말랑말랑하고 오징어살은 씹을수록 달콤하다는 ㅠ_ ㅠ..저 튀김옷은 MSG맛이 엄청나서 진짜 감칠맛이 쩔고 ㅠㅠ 하아 너무 맛있었다 ㅠㅠ 우리나라에 왜 안팔지 이런거 ㅠㅠㅠ

서현 갓덴스시

아점 먹으러 간 서현 갓덴스시 (:11시 오픈하자마자 도착 ㅎㅎ(10시 55분에 들어감;ㅁ;;;)컵 귀엽당!녹차가루가 테이블에 있어서 물에 타먹으면 되는데구수하니 맛있더라 ^ ^런치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샐러드 헤헤초밥이다아+_ +다 맛있었당지인이 요기 런치시간 아닐때 둘이가면 오만원정도 나온다는데 런치시간에 먹으니까 진짜 저렴하고 괜찮은 듯 ㅋㅋ...

[부산여행] 민락수변공원 근처 횟집에서 회먹기

아침부터 회먹으러 (: 헤헤첫끼는 회죽꺄꺄꺄꺄 새우구이머리 뜯어서 쪽쪽 빨아먹긔;마이쪙 ㅠ_ ㅜ소스가 달달하니...소라 소라전산낙지꿈틀꿈틀해삼 느무 좋아........♡. ♡내사랑 멍게회다 광어다!초밥도 해먹고 ^ ^우럭회우럭 찜도 튀김매운탕에 밥까지 싹싹

[부산여행] 해운대시장 상국이네김밥 분식 튀김 고추튀김, 쥐포튀김

꼼장어 먹자마자치킨테이크아웃 예약해놓고기다리는 동안 또 튀김먹으러 오기ㅋㅋㅋㅋ제대로 먹여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북히 쌓인 튀김들하나씩 골고루새우 2개 고추튀김 순대튀김 오징어튀김그리고 센세이션했던쥐.포.튀.김(맨 오른쪽)겁나맛있다쥐포 막 달콤해 ㅠㅠ대박 ...........배터지겠는데도 완전 맛있었다.

남은잡채로 김말이

남은잡채를 해치워야 해서..뭐해먹을까 하다가김말이를 만들어 보기로 결정 ㅋㅋ김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잡채를 얹고돌돌돌 말아버린다그리고 튀김가루물 묻혀서 기름에 튀기면 끝 ㅎㅎ기름 많이 안하고 반정도 잠기게 해서 튀기고뒤집어 튀기고 그렇게 만들었당 ㅎㅎ바로 해먹으니까 엄청 맛있당 ㅠㅠ 당면만 들은게 아니고 잡채라서 야채도 들어있구간도 되있어서 더...

월남쌈 튀김

집에 나뒹구는 라이스페이퍼로 요리를 해보기로 결심와인양파라고????????????신기하네근데 그냥 빨간양파인데 이름만 와인양파로 붙인듯.....양파 피클도 아니고와인양파라니(......) 이건 와인이랑 싱싱한 양파를버리는 요리인거 같은데왠지 한번 도전해 보고 싶기도 ㅋㅋㅋ엄청난 맛일지도 모르잖아?ㅋㅋㅋㅋㅋ그냥 양파랑 비교 ㅋㅋㅋ까면 색깔이 예뻐...

대천 민물고기 매운탕이 맛있는 한돌네 민물집 빠가사리매운탕, 미꾸라지튀김

으히 한달도 안되어서 할머니네 놀러간김에 또 들렀어요.한돌네 민물매운탕미꾸라지 튀김은 나오자마자 사라짐 ㅋㅋㅋㅋㅋ빠가사리 매운탕 ^_ '미꾸라지도 넣어 주셨어요 열심히 발라 먹었음 히히민물고기매운탕 넘 좋아요 ㅠㅠ♡후식은 ㅋㅋ사장님이 특별히 단골이라구 챙겨주신붕어엑기스 ㅋㅋㅋㅋ몸에 좋다는건 무조건 챙겨먹긔 ㅋㅋㅋㅋ비리지도 않...

분당 스쿨스토어 샐러드바 국물떡볶이 계란김밥(에그스팸롤), 순대

토니안이 하는 분식집 SCHOOL SOTRE 스쿨 스토어.요거 강남에 먼저 생겼는데 ㅎ강남에서 시간때울때 자주가는 salon de comics 살롱 드 코믹스 요기 건물 1F이 강남스쿨스토어 거든용..살롱드코믹스는 지하인뎅 맨날 만화방갈때마다 1층문을 열고 스쿨스토어가서 먹부림 하고싶은 마음이 굴뚝을 뚫었는데..만화방 갈때는 ...

wazac wazac 서현 와작와작

서현역에 생긴 와작와작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오늘 가 보았어요.새우튀김 시켰는데요요기서 추가금액 내면 샐러드도 같이 나와요 ^ ^새우튀김 양쪽으로 감자튀김인데요왼쪽 아이는 약간 맵고짭잘하고오른쪽 아이는 달콤해요. 바닥에 꿀같은 달콤한 소스가 발라져 있어요.치킨도 팔고요,새우튀김 종류도 꾀 다양하더라구요 ^ ^완전 특별한 튀김의 맛은 아니였구요튀기면 맛...
1 2 3 4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901548
10337
1188328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