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트레이더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이마트트레이더스 갈릭새우칩 Garlic Shrimp Chips 이마트알새우칩

이마트 트레이더스 갈릭새우칩 트레이더스가면 꼭 사오는 과자^^ 담백한 새우와 마늘맛을 조화시킨 스낵알새우칩이랑 비슷한 과자인데 마늘향이 나서 더 맛있다.일단 가격이 완전 착하고 ㅋ310g 으흐흣 10회제공량.. 한봉지 다 먹으면 1690kcal근데 뜯으면 한봉지 먹는거 일도 아님;;; 막 들어가 ㅠㅠ 보관하라고 지퍼도...

용인 구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Emart Traders) 푸드코트 불고기피자, 핫도그세트, 양송이수프, 불고기베이크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안간뒤로는 트레이더스 아주 가끔 가뭄에 콩나듯 가는듯 ㅋㅋ;;큐피 드레싱 여러종류 있어서 신기했음.바질&치즈 드레싱 맛날 듯 ^^자제하고 자제했음..ㅋ 정말 많이 안샀다 ㅎ양송이숩이랑 피자랑 핫도그 ~푸드코트에 밥 먹으러 오는거져 으흐흐불고기피자 한조각 ! 근데 치즈가 맛이 없는 듯...항상 피자...

이마트트레이더스(Emart Traders) 갈릭새우칩

이마트트레이더스(Emart Traders) 갈릭새우칩  2480원 착한 가격에 대용량 ! 1/10봉 ㅎㅎㅎ알새우칩보다 더 맛있는 듯(내기준;;)마늘향이 솔솔 나는게 아주아주 맛있다. 봉지가 휑 해 보이지만;ㅋㅋ그래도 봉지에 비해 양이 적진 않다. 요즘 과자가격 비싼데 가격대비 진짜 훌륭한제품!!

이마트트레이더스 (Emart Traders) 리고 치즈볼 Ligo Cheese Balls 치즈과자 치즈맛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리고치즈볼 Ligo Cheese Balls3개가 묶여있는데 7680원 1통당 2560원양이 매우적고 한통 다 먹는건 일도 아니라(순식간....) 가격은 안착한듯 ;;;ㅋㅋ다 먹으면 455kcal뜯으면 안멈춰져요...금새 바닥이 보여요 .........ㅠㅠ맛있어>_<........멈출 수 없는 치즈볼과자 +_...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랄비 민트왁스치실 Oral-B Essential Floss

치실 없어서 트레이더스 간김에 산 오랄비 치실나한테 치실이 생필품 중 하나가 되버린지 오래라;;ㅋㅋ미리미리 쟁여놔야 한다 ^ ^;사실 오랄비 치실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코스트코에서 파는 오랄비 세틴 치실 요건데트레이더스에는 치실이 이거 한종류 뿐이었다T_T이 치실도 올리브영이랑 마트에서 몇번 사서 사용해봤는데 나쁘진 않았으니까..ㅎ...

이마트트레이더스 Emart Traders 갈릭찰파이 빵

이마트트레이더스의 갈릭찰파이 :-)7980원이고 20개입 양도많고 가격도 괜찮다. 근데 원료명 쓰다 말은 듯?;;;ㅋㅋ설탕이랑 파슬리도 들어가고 찹쌀도 들어갔을텐뎅밀가루 버터 마늘에서 끝나버린 원재료명;;ㅋㅋ 칼로리는 2개당 315kcal로 나쁘지 않다.근데 뭐 3개먹으면 라면하나 먹은거랑 똑같네 ㅋㅋㅋㅋ근데 3개먹어도 배 안...

용인 구성 이마트트레이더스 Emart Traders

오랜만에 들르는 이마트트레이더스 장난감 캠핑카에 꽂혀 침 줄줄.......남동생이랑 함께 갔는데 전혀 동감해주지 않아 재미가 없었당 ㅠㅠ나이가 몇살인데 이럼서 핀잔만 주고 ㅠㅠ 이런거 공감해주는 사람이랑 쇼핑가야 쇼핑할맛이 나지 ㅋㅋㅋ이런거 보면 우와 짱이다 나도 갖고싶어 이거 안에 뭐뭐 들어있어? 이래야 제맛인데ㅋㅋ옆에있던 병원놀이 ...

Tea Break Assorted Cookies 티브레이크 쿠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들렀다가 새로운 쿠기 있어서 집어듬 ㅎㅎ다양한 쿠키들이 들어있길래 안먹어본걸로 사보자며 ㅎㅎ팬더의 퉁실한 몸매에 유혹당한게 사실쿠키가 6종류여서 각각 전성분이랑 영양성분 칼로리 대다나다...ㅋㅋㅋ방금전에도 한통 다 먹었는데...끼약 ㅋㅋ이렇게 총 8봉지가 포장은 매우 심플하여..스티커로 알아봐야되는 ㅋㅋㅋ귀연 판다쿠키...

Vita Vigor Grissini Bread Stick 그리시니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 김에 집어온 그리시니 스틱6pack 들어있고 10780원멀티그레인, 마늘, 참깨 3종류 칼로리 패기롭네 ㅋㅋㅋ전성분이랑 영양성분표패키지가 귀엽귀엽 전 아직 안먹어봤는데 친구말로는 엄청 맛있다고 하대용ㅋㅋㅋ쎄세미 누텔라 찍어먹으니까 환상이라며!!! ㅋ누텔라 찍으면 칼로리 x4 될듯ㅋㅋㅋㅋㅋㅋ갈릭맛도 사워크림 찍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앙상블 쿠키 체디치즈쿠키, 까망베르치즈쿠키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쿠키.아베크쿠키나 코스트코에 파는 쿠키랑 맛이 동일한 쿠키 ㅎㅎ여기저기서 만드나 보다ㅎㅎ체다치즈랑 까망베르 각 10봉지씩 들어있다.모양도 똑같음 심지어 ㅋㅋ맛도 똑같으니 성분이나 칼로리도 같겠지 뭐 ㅋㅋ마이쪙 마이쪙......♡진짜 커피타임 티타임에 하나씩 꺼내먹기 넘 좋다.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371375
9184
118467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