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파파존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파파존스 스노우볼피자, 화이트파스타

오랜만에 파파존스 :) 스노우볼피자 행사하고있어서주문해봤어요 ㅋㅋ동생 생일이라 30%할인쿠폰있었는데 그냥 그거쓸걸..ㅋㅋ이 프로모션에 끌려서 파스타까지 시키고생각치도 않던 스노우볼피자도 시켜버림..ㅋㅋ(결국은 망함ㅋㅋㅋ)갈릭디핑소스 - 추가로 하나 주문하고피클이랑 다 주지말고 디핑하나바꿔줄 수 있음 바꿔달라고 했더니 디핑하나로 바꿔주셨...

파파존스 올인원박스 존스 페이버릿 피자, 치즈스틱, 치킨스트립, 더블초코칩 브라우니

정말 오랜만에 주문하는 파파존스 :)엄마가 있으면 잔소리하니께 ㅋㅋ엄빠 지방에 결혼식 내려가셔서 그틈을 타서남동생과 둘이 일요일아침에 주문해먹음몰래 시켜먹는 피자가 꿀맛이지라 캬캬그동안 염원하였던올인원박스를 캬캬 그동안 집에서는 항상 피자 한판에기껏해야 브래드스틱정도만 추가로 시켜먹었던터라3층으로 쌓아진 상자만 봐도 아주 맘이 훈훈해져옴 키키올...

주제없는 먹부림 ㅋㅋ

이것저것 먹은거 자투리 사진들 ㅋ동생이 친구랑 집에서 시켜먹고 남겨준 피자 스파이시치킨렌치 ~ 내가 젤 좋아하는 파파존스의 피자 히힛맛있으니 한번 더 점심은 편의점 샌드위치로 때울때도 많고 ㅎㅎ 귤은 집에서 싸가지고 다닌다..쿡쿡,,속은 부실하지만 마요네즈라도 잔뜩 들었으니 다행 ;;엄마가 싸준 집김밥 하악../ㅅ//...

파파존스 피자 마르게리따 브래드스틱

오랜만에 시켜먹은 파파존스~나는 배달피자중에 파파존스를 제일 좋아라해서 한때는 진짜 충성했으나;;;ㅋㅋ 요즘엔 잘 안시켜 먹었네;ㅋㅋ갈릭소스 까지 쳤는데 갑자기 키보드가 안되는거다 ㅠㅠㅋㅋ간신히 켜놨던 웹페이지에서 "만" 이랑 "이"를 찾아서 ㅋㅋ만이;;ㅋㅋ근데 렌치소스시킨건 안갖다주고 피클만 많이 갖다주셨ㅠ 흑흑아마 갈릭하나 렌치하나 시킨걸 ...

나 홀로 설날

나홀로 설날..잇힝토요일에 홍대에서 공연보고 밤새 놀다가일요일 오전에 집에 들어오니 집에 아무도 없는거여욧;ㅁ;듀듀빼고 다 큰아빠네로 떠남..흙흙외롭지만 일단 잠을 거하게 잔 후에한 여섯시부터 활동을 개시했지요 ^ ㅠ' 집에서 말이예융ㅋㅋㅋㅋ카톡플러스친구 파파존스 7000원 할인쿠폰으로피자를 시켰어요.토마토소스 피자 시킬때 렌치소스는 꼭 같이 시켜줘야 ...

파파존스 치킨블러썸

내사랑 파파존스~ 새로운 피자 나왔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_ '피자 박스 바뀌었네요 ㅎㅎ큰박스도 오른쪽 박스였었는데욧꺄 맛있겠다. 치킨치킨.치킨스트립치즈스틱은 비싸니까 차라리 브래드스틱주면 전 더 좋은데 ㅠ- ㅁ치즈스틱까진 안바랄게요 ㅎ치킨스트립은 별로 맛이 없거든요동생이랑 둘이서 한판을 해치웠어요.요렇게 26500원에 먹었어요.

파파존스 왓츠업필리 피자 & 치즈스틱

도착했어요.신난다. 뿌잉뿌잉~~1월 한달동안 왓츠업필리 라지이상 주문하시면 치즈스틱이랑 콜라큰거 공짜예요^- '피자값 25900won만 내면 되어요.다른 할인은 안되지만요, 그래도 오랜만에 시켜먹는데치즈스틱이나 페퍼로니롤 같은 사이드 안시키면 섭섭하잖아요.ㅎㅎ치즈스틱.러빗이예요. 브래드스틱이 더 좋지만요,노릇노릇 좋아요.당장 손에들고 뜯어줘요.파파존스는...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401666
10453
118843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