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프라푸치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일본여행] 일본 스타벅스 한정 선샤인 만다린 망고 티 프라푸치노

난바파크스 스타벅스 매장에서 마신 한정 선샤인 만다린 망고 티 프라푸치노 サンシャイン マンダリン マンゴー ティー フラペチーノ꺄오 시럽 비주얼 넘 사랑스럽다광택이 아주 번쩍번쩍사진왜이렇게 아련하게 나옴??ㅋㅋ맛은..ㅎㅎ생각보다 없음..크크....한정 음료들은 맛있거나맛없거나 둘중하나인 듯..ㅋㅋ중간은 없다!ㅋㅋㅋㅋ이건 ...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 Starbucks Famille Park 이탤리언커피쿠키프라푸치노 Italian Coffee Cookie Frappuccino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 :-)오픈하고부터 계속 가고싶었는데~ 흐흐 드뎌 가보게 되었다는 ㅋㅋ이날은 비가와서 멀리까지가서 전체샷을 찍기 귀찮아서 ㅎㅎㅎ요 사진은 공홈에서 퍼왔음 ㅎㅎ밤엔 이렇게 예뻐지나봄 ㅎㅎ밤까지 있었는데 배고파서 밥먹으러 가느라 정신 없었네 사진하나찍어올걸 ㅠㅠ ㅎㅎㅎ 출처는 사진에;매장안은 정말 예쁨우엌!! 소리날정도로 흐흐~...

스타벅스 Starbucks 여수여서점 커스터드푸딩커피프라푸치노 Custard Pudding Coffee Frappuccino

여수여행중 스타벅스 여수여서점에서 먹은 커스터드푸딩커피프라푸치노 Custard Pudding Coffee Frappuccino 여름신메뉴니까 먹어봐야지 하며 ㅋㅋ 저번에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프라푸치노는 먹어봤고BOGO쿠폰남은걸로 이번엔 요걸로 ㅎㅎ 아래 푸딩때문에 바닥부분이 귀엽다 >_<난 너무너무너무 맛...

스타벅스 Starbucks 신메뉴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프라푸치노

스타벅스에 신메뉴가 나왔다하여 BOGO쿠폰도 들어와서 달려갔..일본에서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프랍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우리나라는 왜 이런거 안나오나 항상 생각했는데 드디어!! 하며 기대를 품고근데 맛 왜 이래요? ㅠ......................일본에서 먹은거랑 맛이 달라요 돼지바프라푸치노랑 거의 다를게 없어서 참 아쉬웠던..치...

[일본여행] Starbucks Coffee 福岡大濠公園店 스타벅스 오호리공원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오호리공원점 (:スターバックスコーヒー 福岡大濠公園店예쁘다앙맛난 케쿠들 가득우리나라꺼보다 훨씬 맛나겠지 보나마나ㅋㅋㅋㅋㅋㅋ아이스캬라멜마끼아또랑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프라푸치노!치즈케이크프랍이 얼찌나 먹고싶던지!ㅎㅎ드디어 소원성취!아래만 먹으면 더블비얀코 쉐끼루루 해서 마시는 기분인데위에 크림까지 같이 먹으면 꾸덕하고 느끼한게진짜 치즈케이크 먹는 ...

분당 야탑역 먹자골목 화풍경 갈매기살, 김치찌개,

에쏘칩 프라푸치노 ^ ^샷 추가하구 시럽은 반만요 휩은 뺴주세요 +_ +)눙물을 머금고 휩을 빼달라고 하였어욬. 유유갈매기살 먹으러 화풍경기본찬김치지개두 시키구 꺄 요기 천국이양고기로 구원받았어꺄륵갈매기살이건친구폰으로 찍은거내 블랙베리는 화질이 저모양인데모토롤라는 좋구나내폰은 이따윜ㅋㅋㅋ신성한 고기느님을 이렇게 후지게찍어주다니 용서하디않게쒀 ㅋㅋ이건 무...

내일로 4일차 부산 스타벅스 부전역점 그린티프라푸치노 라벤더얼그레이 바닐라시럽추가 ~

매장 넓고 자리도 많고 쾌적합니다.게다가 콘센트 자리도 엄청 많아요. 우왕 ^ ^~패드랑 폰을 열심히 충전할 수 있었어요 ^ ^강언니는 그린티프랍 저는 라벤더얼그레이에 바닐라 시럽 추가했어요.이렇게 먹으니까 맛나네요. 티에 바닐라 시럽 추가하기 흐헤헤스타벅스카드로 결재하니까 extra안하면 뭔가 서운함게다가 무료쿠폰도 딸려나왔어요.럭키.여행 내내 뿌렸던...

스타벅스 정자 아데나점

스타벅스으엥 베이글 반 먹다가 바닥에 뚝 흘림키키킥내가 뭐 그렇지 ^ ^아데나점 쾌적하고 좋아요.자리도 다 너무너무 마음에 들고방 같이 스터디 룸이 하나 있는데 완전 좋더라 헤.사진을 못찍어 왔네.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먹고나면 항상 속이 늬글거리지만 멈출 수 없어요.에스프레소휩으로 바꾸고 샷도 같이 안갈고 얹어달라고 했더니더 금방 녹는 듯 ^ ...

스타벅스 악마의음료

스타벅스 악마의 음료 (:듀듀도 먹어 봐떠연 ㅎ그린티프라푸치노 벤티에 샷 추가하고 자바칩을 추가해서 반은 갈고 반은 크림위에 통으로 얹고 크림위에초코드리즐을 얹으면 되는데요, 요게 1000kcal에 가깝다고 하네요. 히히사실 샷도 하나 더 추가하고 카라멜 드리즐도 같이 얹어달라고 할까 고민했는데;;크히히으흐흐 인터넷에서 가져온 그림인데 예쁘게 잘 그려놓...

스타벅스 스트로베리프라푸치노 코스터

겟했어요. 헤헤머들러도 갖고싶은데 징징T _T핑크색이라 얼마나 어여쁜지!ㅎㅎ사실 코스터 별 필요도 없는데요...컵받침으로 쓸 일이 없어서#_ #그냥 전 화장대에 올려놓고 냉장고에서 토너꺼내서 올려놓을때나 쓰고;펄이 자글자글크기는 똑같아요.예전에 다회용컵 사용하면 코스터 주는 이벤트 할때 주던 코스터랑 ^ ^얘네도 분홍이랑 갈색 갖고싶었는데 어찌 전 초록...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8210
1347
1215819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