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피규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가챠폰/캡슐토이] 골드 후치코

골드후치코 일본에서 뽑은 첫 후치코 ㅎㅎ안뽑기로 해놓고는...가챠만해도 엄청 뽑아옴 ㅠㅜ기존 후치코랑 자세가 똑같고색만 다르기에.. 한개만 뽑았어요 ㅎㅎ뭔가 골드니까 하나정도 소장할까 싶어서제가 갖고있는 포즈들이 많아유 ㅋㅋ골드라는것에 의의를 ㅎㅎ블링블링 ^^ 같이 뽑은 네코아츠메 스푸키, 캣타워랑 함께 ㅎㅎ 구두도 반짝반짝 ...

[가챠폰/캡슐토이] 구데타마 말랑말랑 마스코트2 구테다마 메론빵, 말랑말랑

구데타마 가챠 말랑말랑 마스코트 2 홍대가챠샵에서 뽑아왔어요 ^^ 5종다 말랑말랑하고 볼륨감있어서 귀여워요 두개 뽑았음 ㅎㅎ메론빵 ㅋ첨에 메론빵 별로인것 같았는데넙죽해서 만져보니 넘 맘에 듬말랑말랑 기분좋은 촉감 ㅋㅋ얘 이름은 말랑말랑? 다리 모으고 앉아있기? 인가봄..ㅋㅋ언제봐도 바보같아 귀여운 구데타마 ㅎㅎㅎㅎ위에...

롯데시네마 스티키몬스터랩 팝콘통

롯데시네마 스티키몬스터랩 팝콘통저는 피규어처럼 전시용으로 산거라 ㅋㅋ토이밸로 보냅니다 ㅎㅎ9/9부터 스티키몬스터랩 팝콘통이 소진시까지 9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당첨선물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_^ 영화를 보거나 하지않아도그냥 롯데시네마 매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어요 합정 롯데시네마에서 주말에 득템 ^_^ 집에 잘 가지고 ...

롯데리아 도라에몽 피규어

롯데리아 도라에몽 피규어개당 이천원에 구매헀어요 근데 농구하는 도라에몽은 품절이라 못샀어요 ㅡㅠ 귀염귀염운동하는 도라에몽뒷모습도 역동적임 (나름..ㅋㅋ)배트민턴 캬캬 축구공을 향해 달려가는 도라에몽입이 맘에 들어요으키키귀여운 표정야구하는 도랑몽 모자도 귀엽고저 눈도 넘 귀엽쥬코도 귀엽고 ㅎㅎ반대쪽도 귀여움 롯...

던킨도너츠 태권브이 피규어

던킨도너츠 태권브이 피규어만원이상 구매하면 태권브이 피겨를 이천원에 구매가능만원에 한개만 구매가능한게 아니라 만원이상사면 두종류 다 구매해도 된다고 한다 ㅎㅎ찬언여행 두번째 날에 버스터미널에서 아침겸 던킨을 사먹게되서 두개 구매했음 ㅋㅋ이천원짜리 장난감인데 상자가 고퀄..ㅋㅋ롯데리아 피겨는 봉지에 담겨있는데 매번 ㅎㅎ뭔가 세심한 포장이다뒷면 -...

[캡슐토이/가챠폰] 마이멜로디와 친구들 마스코트2

[캡슐토이/가챠폰] 마이멜로디와 친구들 마스코트2모형다방 갔다가 처음보는 마이멜로디 가챠를 발견하고 뽑아줬어요^^ 이번엔 마이멜로디는 안걸리고 ㅎㅎ양과 쥐가 걸렸습니다 은근 기대안했던 쥐가 무쟈게 귀여움 쿠쿠쿠 씹덕터지는 꼬리와 궁디머리와 귀 다 귀여움 ㅎㅎ 못서있을 것 같은데 은근 중심 잘 잡구요?...

[가챠폰/캡슐토이] 찹쌀떡 귀신 넘 귀여운 모찌 피규어 ^^

[가챠폰/캡슐토이] 찹쌀떡 귀신  넘 귀여운 모찌 피규어 홍대의 서교동 모형다방에서 뽑아왔지요 총 5종인데...가운데 저 핑크모찌는 못뽑아서 아쉬워요 흑흑 4종은 뽑았으니 만족 중복도 2종있었어요 ㅠㅠㅋㅋ지인한테 선물로 줬음 ㅋㅋ귀여운 딸기모찌 캬캬 딸기부분이 뭔가 우유가 흐른듯한 비주얼이라 더 귀여...

영등포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 이마트의 일렉트로마트'매장 입구부터 대형 피겨거 맞아줍니당 신기한 물건들 정말 많아요 오른쪽 소화기는 소화기모양 청소기래요책상같은데 청소하는 미니청소기인 듯 넘 귀여워서 책상같은데 소품으로 두기 좋을 듯 ㅎㅎ전자제품들과 장난감 게임기기들이 가득카메라 코너에 사진찍으라고 올려논 소품들이 넘 귀여버서 ㅎㅎ실바니안들도 있공&...

카카오프렌즈 컵 위의 프렌즈 12종 우산어피치

카카오프렌즈 컵 위의 프렌즈 12종 우산어피치코엑스 매장에서는 품절이어서 아쉬웠는데요 어피치만 없더라는 ㅠㅜ ㅋㅋ압구정 CGV옆에 생긴 카톡프렌즈샵에는 재고가 있더라구요^^ 꺄악 귀여브귀여브 육천원이라는 가격은 좀 안착하지만 ㅠ 귀여워서 안살 수가 없는 비주얼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어용 :-)총 12종류하나같이 다 귀엽긴해요&nb...

[가챠폰/캡슐토이] 동물 비즈니스맨의 하루일과 곰

[가챠폰/캡슐토이] 동물 비즈니스맨의 하루일과홍대 모형다방에서 뽑아왔어요  (홍대카페 피규어 프라모델천국 서교동모형다방 ~)고양이가 젤 가지고 싶었는데...곰이나와뜸..곰은 별로 (안) 비지니스맨같아서 듀무룩 ㅋㅋㅋ뭔가 서류들고있거나열일하고있는 스타일이길 바랐는데!!ㅋㅋ토끼도 진짜 귀여움고양이가 젤 갖고싶지만 ㅎㅎ퇴근시간 앞두고 야근할 생각에 ...
1 2 3 4 5 6 7 8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901662
10338
119267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