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호박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울릉도 특산품 울릉 호박제리

울릉 호박제리 ~ ㅎㅎ 엄빠가 울릉도 다녀오시며 사오신젤리예요 :)우리나라는 어딜가나 이런 젤리 참 많이 파는 듯 ㅋㅋ동백젤리 뭔젤리...참 많아 ㅋㅋ호박함량 엄청나요 38%라니 두둥!! 담백한 맛! 고유의 품질!향토 토속식품! 신토불이!생호박과 엿 한천 설탕원재료명도 심플하고 좋네요 호박함량도 높고한봉지에 300g이고100g...

울등도 특산품 울릉도 호박빵

엄빠가 울릉도 여행갔다 사오신울릉도 호박빵 헤 호박빵은 처음본당황남빵이나 만주처럼앙금이 들어간 그런 빵이당20개가 들어있고 한박스(20개) 총 열량은 1077kcal 정도 되는 듯그럼 개당 54kcal 정도인가보다 호박함량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다호박가루가 20%나 들어간다니 ㅎㅎ10개입포장이 2봉지 들어있다.꺄오 반들반들해&...

[가챠폰/캡슐토이] 할로윈 피카츄 마스코트 피카츄할로윈 피규어

오랜만에 뽑은 피카츄가챠 모형다방을 지나치지 못하고..ㅎㅎㅎ신상품 할로윈 피카츄 마스코트 총 5종의 피규어가 헤헤모두모두 넘 귀여워서뭐가 걸려도 크게 상관없었다 (요런 가챠가 젤 좋아 ㅋㅋ)걸리기 싫은거 있는거 많이 있는거 말고 ㅋㅋ뭐나와도 괜찮은 가챠들이 짱 좋은데 모두 맘에드는 종류로 구성된게 잘 없다는 ㅠㅜ&nb...

아이허브 김과자 김스낵 씨위드 크리스프 펌킨쎄서미 Iherb Seapoint Farms, Seaweed Crisps, Pumpkin Sesame

아이허브 김과자 씨위드 크리스프 펌킨쎄서미 (오른쪽)Iherb Seapoint Farms, Seaweed Crisps, Pumpkin Sesame왼쪽의 아몬드김과자를 넘 맛나게 먹은터라 다른맛도 한번 구매해봤어요 ㅎㅎ왼쪽 김과자들은 남자친구 주려고 두봉지 샀음 ^^ 가격은 2.99불 Seapoint Farms, Seaweed ...

오픈샌드위치 :-) 수란샌드위치

식빵이 집에 굴러다니면 토스트를하든 샌드위치를하든 뭐라도 해먹게 되는데 ^^이날도 남은 식빵 소진하고자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해먹었다~~ㅎㅎ허니머스터드 제조디종머스터드에 꿀을 1:1 비율로 넣고 쉐낏쉐낏 ~~ 덜단게 좋으면 꿀을 덜 넣어도 좋고^^밭에서 기른 야채도 빨리빨리 먹어줘야하므로;;호박이랑 가지도 팬에 버터바르고 촉촉하게 구웠당터메이러도...

[천안여행] 베어트리파크 Beartree Park 식물원 만경비원

베어트리파크 안의 식물원 만경비원 -식물원이 따로 있는데 매우 작은 규모이고 볼게 많지 않은데 바로 앞에유료로 볼 수 있는 만경비원 이라는 식물원이 또 있음..ㅋ입장료를 내고 들어왔지만 여긴 또 별도로 1인당 2000원의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 되는데볼까말까 살짝 고민하다가 언제 또 여기 올일 있을까 싶어서 돈내고 보고온^^들어가자마자 예쁜 꽃들이 반겨...

멸치칼국수

엄마표 멸치칼국수 최고 :-) 호박이 듬~뿍 들어가서 좋다!국물도 항상 이렇게 자작하게 끓여주셔서 꼭 뽀글이 짜장면처럼 ㅋㅋ숟가락으로 떠먹는 재미가 있;;ㅋㅋㅋ

토마토 수프 만들기

밭에서 따온 토마토 ㅎㅎ하루에 이만큼씩 따와서 감당이 안되서..먹어도 쌓여서 ㅠㅠ 수프를 만들기로..ㅎㅎ오일두르고 양파랑 마늘볶아주다가 토마토 썰은 것 넣고  소금 한꼬집, 후추약간넣고끓여준다.  나는 매콤한 맛도나고 씹는맛도 좀 있으라고 꽈리고추 쏭쏭 썰어넣고씹는 맛을 위해 감자도 좀 넣었다 ㅎㅎ계속 끓이면 이렇게 된다 ㅎㅎ...

포스트크로싱

귀여운 엽서 (:앨리스가 티타임중인엽서 ㅋㅋ러시아에서 왔다. 처음보는 예쁜 우표들 ㅎㅎ이건 중국에서 온 엽서 ㅎㅎ내가 설치류 콧구멍 좋아하는거 어캐 아시고 이렇게 뙇 ^ ^늠 귀엽다 엽서가 정사각형 모양의 종이여서 더 귀여웠던 듯우표는 좀 징그러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독일에서 온 엽서 (:독일우표 ~네덜란드에서 온 우표길 느무 예쁘다.꺄 우표 완...

도시락

구워먹고 남은 목살이랑 애호박으로 만든 애호박목살덮밥(??;)이렇게 싸갔다.호박 달고 넘 맛있어 샐러드도 같이.샐러리, 상추, 로메인 대충 쑤셔담고검은깨땅콩드레싱 담아서 (:간만에 유부초밥도 싸봤던 어느 날 ^ ㅠ^유부초밥 12개 다 내 입으로 들어간게 함정그래도 썩 배부르진 않다는게 현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내가 싸가...
1 2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581375
9184
118466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