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화이트초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일본 프란츠 초콜렛 고베프란츠 딸기 쇼콜라 (딸기 트리플 초콜릿 Frantz Chocolate)

일본 고베 프란츠 초콜렛간사이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815엔이었나봐요 유통기한은 그래도 긴편이여요 5개월정도 일본에서 사온 먹거리중 유통기한 제일 긴 것 같은 ㅋㅋㅋ은색봉지에 담겨져있는데 비닐 가운데가 투명해서 귀엽고하얀 초코볼이 보여요 *_ *http://www.frantz.jp/꺄오 ...

갸또러스크 화이트 초콜렛 Gateau Rusk GOURTER de ROI White Chocolate

갸또러스크 화이트 초콜렛 Gateau Rusk GOURTER de ROI White Chocolate도쿄여행갔다온 남동생이 사다줬어요 ㅎ제가 종류별로 하나씩 사오라고 지시를 ㅋㅋㅋ 오늘리뷰할 제품은 화이트초코렛이 발린 갸또러스크개별포장 잘 되어있어요 뒷면 은색포장이 블링블링근데 번호만써있어서 어떤제품이 700엔이었나 모르겠다는...

전주 풍년제과 화이트초코파이

풍년제과 화이트초코파이 풍년제과 초코파이는 워낙 많이 사먹어서..ㅋㅋ전주에서도 사먹고 압구정에서도 사먹구 ..전주여행 때 굳이 사먹고싶진 않았고 그냥 화이트 초코파이는 한번도 못먹어본거라 이것만 단품으로 한개 구매했다(전주기차역에서..역에도 매장이 있더라)PNB화이트 초코파이가져오면서 녹았다 굳어서 그런지 찌글찌글 ^^;;단면..ㅎㅎ ...

롯데 더블딥빼빼로 LOTTE Double Dip Pepero

롯데 더블딥빼빼로 LOTTE Double Dip Pepero처음보는 빼빼로라 사봤다왠지 맛있을 것 같아보이는 비주얼.ㅎㅎ더블딥이라니 오오 ~화이트초코가 발라지고 그 위에 까만초코가 발라진 빼빼로~빼빼로5개구매!ㅎㅎ커피안주로 쟁였음 ^^하나 다 먹으면 270kcal 1500원 가격은 양에비해 비싼 것 같아요ㅎㅎ우표붙여 우체통에 넣으면 배달가능한 ...

로이스 프로마주블랑 화이트초콜렛 감자칩 Royce PotatoChip Chocolate Fromage Blanc

일본여행갔다가 사온 로이스 프로마주블랑 화이트초콜렛 감자칩 Royce PotatoChip Chocolate Fromage Blanc로이스 매장에서 사온 프로마주블랑이랑 마차초콜렛오른쪽의 마차초콜렛은 별도로 보냉포장 할 필요가 없어보여서 지인 선물로 하나 샀었는데정말 맛있더라..오히려 생초코보다 더 맛있을지경 ㅋ안에 꿀렁거리는 마차로 된 필링이 ...

화이트 초코에몽 화이트에몽~

화이트에몽이 새로 나왔다고하여초코에몽덕후인 나는 화이트에몽을 데려옴 ㅎㅎ오랜만에 딸기에몽이도 데려오고 ㅋㅋ화이트 초코에몽 ~화이트에몽 ~ ㅎㅎ오곡분말이 들어간게 인상적이네요 ;;ㅎ완전 반해버린 맛 ㅎㅎ화이트 초콜릿으로 더욱 부드럽게!13가지 영양으로 건강하게!ㅋㅋ도라에몽 초즈 완전 귀염귀염 빨대색깔도  흔들어서 빨대로 마시면 우왕~ 더 맛있졍 ...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9166
1347
1215879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