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화장품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아이허브 세럼추천 마드레랩스 피크노제롤 세럼 Madre Labs, Pycnogenol Serum (Cream)

이번 아이허브쇼핑에도...얼굴에 바를 것 몇개 넣었다. 마드레랩스의 피크노제롤 세럼피크노제롤은 천연 항산화성분이라고 합니다.소나무같은데 많이 들어있나봐요ㅎㅎ피크노제놀의 항산화성분은 비타민 C의 20배, 비타민 E의 50배라고 하네요.Madre Labs, Young-Cell Serum(카트 담으러가기)성분씻고나서 얇게 발라주면 됩니다. 세럼이후에 마무리로...

아이허브 지름..:-) 11월 무배를 맞아 이것저것.. 커피, 코코넛오일, 홍차, 토너, 케챱, 블러셔 등등등

한달 반만에 아이허브 카트 털어버렸어요 11월 무료배송이라 ㅎㅎ커피도 떨어져서 아이허브에서도 한번 주문해보고저렴한 홍차들도 주문하고 허브티 티백들도 몇개..지오바니 샴푸랑 위치하젤토너 그리고 항상 주문하는 배스솔트,먹고 바를 코코넛오일과, 감기걸리면 병원안가려고 삼부커스 사려다가엘더베리함량 더 높은 엘더베리영양제로 아예 샀...ㅋㅋ 애니스 캐쳡은 몇통째...

아이허브 지름샷!

아이허브 지름샷 ~ 친구꺼랑 내꺼랑 골고루 ㅎㅎ배송료 아낀다고 친구것도 같이 시키다가항상 총합 130불 넘고 그래서 맨날 내꺼 한번 더 시키고이게 뭔 짓인가싶다가도 다시 장바구니에 뭘 담고있고이게 뭔짓이야 정말 ;;;;흑흑..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베네피트 Benefit 록키튜드 Rockitude 블러셔가 들어간 록카튜어 키트

선물받은 트로피코랄 그냥쓸까 어쩔까 좀 고민하다가;;다 있는 색깔이니까 결국 신세계가서 바꿔왔다 ㅎㅎ록키튜드 블러셔가 들어간 록카튜어 ~베네피 졸업한지 오래지만 그래도 우연한 계기로 신제품 블러셔 써볼 수 있어서 기분 좋아짐 ㅎㅎㅎ구성은 베네틴트 하이빔 록키튜드 그리고 록키튜드 글로스 ~가격은 45000원 친절한 그림과 함께 설명글로스도 크고 ...

베네피트 트로피코랄 Benefit TROPICORAL

선물받은 베네핏 트로피코랄 ~ :-)베네핏은 한때 엄청 좋아했는데..안산지 한 삼년은 된 듯..ㅎㅎ패키지만 예쁘고 사실 퀄리티는 정말 별로여서 (항상 패키지에 홀려서 샀지만...ㅠ)요즘은 신제품 나와도 무심했는데 ㅎㅎ 나름 내가 모르는 키트였다 ㅎ구성은 차차틴트, 하이빔, 코랄리스타 블러셔, 코랄리스타 립글로즈 팁도 ㅎㅎㅎ으 요 호피무늬 너무 ...

CHANEL 샤넬 루쥬알뤼르 글로스 샤넬립글로즈 52호 제니

친구한테 생일선물받은 샤넬립글로스~포장 예쁘다 흐흐 친구가 립글로즈안쓰면 매장가서 딴걸로 바꾸라고 ㅋㅋㅋㅋ원래 립글로즈 거의 안쓰는 편인데 이건 송혜교 립글로스라니까써보기로 ㅋㅋㅋㅋㅋ친구가 이게 립스틱 어떤컬러를 바르고 위에 덧발라도 예쁘다고 했음...ㅎㅎ루쥬알뤼르 글로스 52호 제니 더블씨 예쁘다 호홋팁! 요런 컬러...

바이오더마 Bioderma 세비엄 에이치투오 H2O 클렌징워터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세비엄 :)코스트코 바이오더마 Bioderma 클렌징 워터 크레아린 에이치투오 Crealine H20 쓰고있는중인데 - 세비엄은 안써봐서 한번 사 봤다 ㅋㅋ미미박스에서 특가로 나왔길래 ㅋㅋ헤에 올리브영등에서 삼만오천원인가? 암튼 엄청 비싼데 500ml 2병에 4만원에 겟! 호호호크레아린H2O는 촉...

아이허브 레티놀세럼 마드레랩스 레티놀세럼 레티놀크림 Madre Labs, Retinol Serum, 1%, 1 oz (28 g)

아이허브 마드레랩스  레티놀세럼시킨지는 좀 되었는데 사용해보고 리뷰쓰려고 사진만 찍어놓고 이제서야;;ㅎㅎMadre Labs, Retinol Serum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전성분 :-) 레티놀이 들어간 제품이라 주름예방에 효과가 있겠지 하며 샀던 ㅎㅎㅎ마드레랩스는 예전에 요 제품으로 영양제만 구...

더바디샵 The Body Shop 화이트머스크 리버틴 바디로션 (White Musk Libertine Body Lotion)

오랜만에 바디샵 (:고딩때 바디샵 덕후였는데;; 끊은지 좀 되어서 매장도 안간지 엄청 오래되었는데..선물받았당 ㅎㅎㅎ더바디샵 The Body Shop 화이트머스크 리버틴 바디로션 (White Musk Libertine Body Lotion) 화이트머스크도 퍼퓸이랑 퍼퓸오일 바디제품까지 모두 쓸만큼 한때는 좋아했는데 ㅎ리버틴라인이 나온줄도 모르고...

VDL Beauty Moisturizer EX 브이디엘 뷰티모이스처라이저 이엑스~

으히히 VDL VDL Beauty Moisturizer EX  이벤트 당첨되서 받아왔다. 븨디엘은 신제품 나올때마다 500명이나 주고해서 당첨 확률이 높은 듯 ㅋㅋ관대한 븨디엘!!!!>_<본품이 70ML라고 헀던거 같은데 얘는 30ML 30ML도 굉장히 큰 용량인데..>_< 푸룬시드오일 ...
1 2 3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31584
10501
119834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