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2014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Direct Swap from Japan ~ 다이렉트스왑 일본에서 온 편지

마미꼬짱에게 받은 편지^^거의 느낌상 반년만에 받는 것 같은...답장이 하도 안와서 내 편지가 안간 줄 알고 다시 한통 더 보내려 했는데 도착한 편지^^일이 바빠서 답장이 늦었다며 ㅎ언제나 귀엽고 병맛돋는 편지지 큭큭..ㅋㅋ2015년이라고 일본 우체국에서 나오는 신년엽서들을 가득 보내줬다~이건 2015년이라 쓰여있어서 엽서는 참 예쁘고 소장욕구...

2014 CGV VIP

포토티켓 뽑다가 딸려나온 종이에 써있던 2014 CGV VIP영화 별로 안본거 같은데포토티켓 덕후라 CGV로 주력했더니만 ㅋㅋㅋㅋ아직 쿠폰북은 안나왔고 이젠 종이쿠폰북 안주나보다;; 예전에 cgv vip인 친구들의 종이쿠폰북이 탐났었는데 ㅋㅋ쿠폰 혜택은 3월쯤부터 쓸 수 있는 듯검색해보니까 작년에 비해 vip혜택이 엄청 줄었다고 말이 많더라꼭 ...

우표박물관에서 우표 쇼핑

일요일도 열어서 좋은 우표 박물관근처 간김에 우표쇼핑 ^ ^우표 오만원어치 산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우표가 다 떨어졌다 금새 ㅠ_ ㅜ;;인터넷으로 시키면 취급수수료 아까워서 또 왕창 쟁여놓고 사버릴까바 아예 들러서조금만 사자며~ ㅎㅎ전통 음식시리즈 -저번에도 샀는데 이번엔 다른 시리즈로 떡은 안사봐서 떡우표 ㅎ외국 친구들이 좋아할 듯 ...

포스트크로싱 Direct swap from JAPAN 일본 펜팔 다이렉트스왑

오랜만에 마미꼬짱에게 온 엽서 ^ ^나랑 처읍 Swap한 친구이기도 하고 제일 많은 편지를 주고받은 마미꼬짱-장미우표랑 오리우표 처음보는데 진짜 예쁘다장미우표는 그냥 시중에 파는 스티커같아 !_ !)비닐봉투 왜이렇게 예쁘냐며 ㅋㅋ그냥 비닐어도 되는데 짜장 예쁘다!학도 접어서 보내줬다 ^ ^일본인들은 종이학접어서 선물하거나 많이 하는 거 같다 ㅎㅎ2014...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21666
10337
1188430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