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Postcrossing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5년 2월 받은엽서

2월에도 포스트크로싱을 하며 전세계에서 많은 엽서들을 받았는데3월이 되서야 몰아올린다^^;; 독일에서 받은 엽서교회인 것 같은데 뭔가 교회 안다니는데도저절로 예배보고싶은 분위기의 예배당>_<독일 우표러시아에서 온 팝아트 돋는 유리가가린 엽서러시아우표 우크라이나에서 받은 엽서이 엽서 새걸로도 하나 가지고있는데 ㅋㅋ또 ...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5년 1월 받은 엽서들

2015년 1월에 받은 엽서들 ~ 이제 월별로 모아 올리는걸로^^;ㅎㅎㅎ이건 체코에서 온 엽서약간 빈티지느낌나는 엽서인데 일부러 빈티지느낌낸 무언가들은 좀 별로인데 이 엽서는 맘에 들었다^^체코의 우표 ^^ 크리스마스 즈음해서 보낸 엽서라서우표가 다 겨울,크리스마스 분위기^^독일에서 받은 엽서나무위에 눈이 소복히 얹어진게 멋있다.리투아...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Direct Swap from Japan ~ 다이렉트스왑 일본에서 온 편지

마미꼬짱에게 받은 편지^^거의 느낌상 반년만에 받는 것 같은...답장이 하도 안와서 내 편지가 안간 줄 알고 다시 한통 더 보내려 했는데 도착한 편지^^일이 바빠서 답장이 늦었다며 ㅎ언제나 귀엽고 병맛돋는 편지지 큭큭..ㅋㅋ2015년이라고 일본 우체국에서 나오는 신년엽서들을 가득 보내줬다~이건 2015년이라 쓰여있어서 엽서는 참 예쁘고 소장욕구...

[포스트크로싱-Postcrossing] 2014년 12월 받은엽서

대만에서 온 귀여운 엽서^^ 우표 ~ 네덜란드에서 온 엽서캐나다에서 온 귀여운 곰 엽서 ㅎㅎ둘이 뽀뽀 하나봐 푸히히 ㅋㅋ 진지한 표정귀여운 동물엽서 이름모를 동물이지만 완전 귀엽다ㅋㅋ스티커 보고 빵 터짐펭귄 왜 이렇게 귀엽냐며 ㅋㅋ저 은색 단추랑 스케이트 귀마개 깨알 귀염 ㅋㅋㅋ독일에서 온 엽서 ~엽서 한장만 온게 아...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4년 10월,11월 받은엽서

10, 11월에도 많은 엽서를 받았는데 귀차니즘으로 ;;12월이되야 올리는 듯 ㅠㅠ;ㅋㅋ 이것보다 더 많이 받았는데 일단은 이정도만 올리는걸로 ㅋㅋ우크라이나에서 받은 커피엽서 ^^제일 작은 우표 빼고 모두다 처음 보는 우표들이다.제일 마음에 드는 건 맨 오른쪽 엽서^^폴란드에서 받은 엽서 취향의 우표 ㅎㅎ 가운데 붙여준 테이프도 참 예...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4년 9월 엽서들

독일에서 온 엽서 ㅋ 넘 귀여운 하트 후라이근데 오른쪽 후라이가 왼쪽 후라이 쳐다보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뭔가 사이좋은 연인같은 분위기;;ㅋㅋ미국에서 온 엽서 ^ ^우표가 처음보는 것들이 많아서 행복했다^^맨 가운데 시계우표뺴고 다 처음 받아보는 것들 흑백우표 참 맘에 듬우크라이나에서 온 엽서 ㅎㅎ우크라이나의 어느 지역 엽서인 것 같은데 엽서 모양이 특...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4년 9월 첫주 슬로바키아에서 처음 받아보는 엽서 :-)

슬로바키아에서 처음 받아보는 엽서 히힛 신나라^^1년 반만에 처음 받아보는 슬로바이카에서 온 엽서 ~ 신난다 포스트크로서가 많지 않은 나라에서 받는건 정말 행운인 듯포스트크로싱 사이트에 보면 나라별 순위가 있는데포스트크로서가 2명있는 나라도 존재한다..ㅋㅋㅋ그런나라에서는 평생 못받아 볼 듯 ㅠㅠ ㅎㅎ암튼 여러나라에서 포스트크로서가 많아졌음 하는...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4년 8월 마지막주 엽서

러시아에서 온 예쁜 엽서자수가 진짜 황홀하고 위에 저그도 짱짱...우아해 ~다 보던 우표인데 저 사과우표랑 돌고래우표만 처음보는 것 ㅎㅎ그림이 완전 예쁘다 ^^돌고래엽서는 같은시리즈의 다른 우표들은 몇번 본 적 있다 ㅎ커다란 생선같은 아이로 ㅋㅋ독일에서 온 프린세스 엽서 ^^ 독일우표~ 중국에서 온 엽서푸동공항 사진 ^ ^많이 들어봤는...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4년 8월 셋쨋주 받은엽서

네덜란드에서 온 엽서네덜란드의 어린이책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귀엽지만은 않은듯 ㅋㅋㅋ으흐 다 너무 길쭉길쭉한 동물언니들이여; ㅎㅎㅎ어린이책이라는데 그럼 좀 교육적인 내용이지 않을까나 ㅋㅋ근데 저 언니들이 나 유혹할기세 ㅋㅋㅋㅋㅋㅋㅋ처음보는 우표 맘에듬 !미국에서 온 엽서 ㅎㅎ젤리스톤파크 라는 곳의 캐릭터 인듯 ㅎㅎ캠핑하고 그런거 할 수 있는 곳인 것 같더...

[포스트크로싱 Posctrossing] Direct swap from Russia 러시아 스왑편지

러시아에서 온 스왑편지 나는 5월에 보냈는데 8월 중순에야 도착한 편지 ㅎㅎ러시아는 원래 오래걸리는 나라기도 해서 ㅎㅎ항상 엄청나게 우표에 신경써서 보내준다. ㅎㅎ 편지 받을때마다 러시아에서 한번도 못받아보는 우표를 붙여주고모양도 다 특이한 우표들도 많아서 ^^ 저 커다란 우표 넘 좋당 ㅎㅎ동그란거 안뜯고 통채로 붙여줘서 좋다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9350
2269
121208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