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postcard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7년 11월, 12월 받은엽서 (스압)

네덜란드에서 받은 석류엽서 네덜란드 우표 러시아에서 받은구운생선 사진 엽서 레몬껴서 구으면 엄청 맛날 듯 살이 아주 푸짐해 보이는 생선러시아 우표 펭귄북스 카드 :)필리핀에서 온 엽서 필리핀도 은근 포스트크로서가많지 않은 나라예요..베리가 참 맛있어 보인다필리핀 야생 라즈베리 *_ *영국에서 받...

포스트크로싱 크리스마스 엽서세트 구매

포스트크로싱에 쓸 엽서를 구입했어요^^ 갑자기 엽서쇼핑욕구가 올라와서(포스트크로싱 시작하고부터엽서도 사는 물건중에 하나가 되버려서일년에 몇번씩 엽서쇼핑욕구가 휘몰아친다는..)왠 크리스마스 엽서인가 싶은데...ㅋㅋ크리스마스 시즌되면 크리스마스 엽서가 또 비싸질텐데지금이 시즌이아니라 그런지엽서가 너무 싸서 쟁였어요;;ㅋㅋ이놈의 쟁임병...크리스마스...

마리메꼬 엽서세트 Marimekko 100 Postcards

요리책 엽서세트 Cookery Postcards from Penguin : 100 Cookbook Covers in One Box (Paperback)

포스트크로싱에 쓰려고 산 엽서책Cookery Postcards from Penguin 100 Cookbook Covers in One Box (Paperback)엽서책 살때마다 저 리본끈 너무 좋음 ㅎㅎ당기면 엽서들이 쏙 올라오는*_* 옆면 :)엽서책들은 옆이 두껍고 옆면도 예뻐서 책꽂이에 주르륵 꼽아놓아도 좋을 것 같다인테리...

포스트크로싱 엽서세트 (엽서책) 구매 The Art of Instruction : Postcards 100 Postcards of Vintage Educational Charts

포스트크로싱에 쓸 엽서책(엽서세트)을 구매했다 :)The Art of Instruction : Postcards 100 Postcards of Vintage Educational Charts옆면도 예쁘다 ㅎㅎ뒷면 :) 19.95불 나는 국내사이트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만오천원에 구매했으니 아마존가격보다싸게 구입한...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9월 받은엽서

9월 포스트크로싱 받은엽서 :)포르투갈에서 온 엽서 ~ 엽서 모양이 계란같이 둥글둥글 귀여운 스티커 ㅎㅎ중국에서 온 엽서 동양화느낌도나는 ㅎㅎ엉덩이가 퉁실한 팬더우표와무섭지않고 귀엽기만한 호랭이우표 ㅎㅎ독일-말 엽서 글자부분이 올록볼록 튀어나와있어서 만지는 재미가~ 요건 미국에서 온 엽서 ~우표가 다 처음보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사온 지숨 한지엽서 Zisum Postcards

전주 한옥마을에서 사온 지숨 한지엽서정말 아름답다..엽서는 장당 2천오백원이었는데..5장사면 만원이라 ㅎㅎ개당 2천원에 구매요즘일반적인 종이에 인쇄된 엽서가격도 이천원넘는거 엄청 많은데이정도 퀄리티면 이천원이면 저렴한 것 같은 ㅋ한지 결도 살아있고 직원분이 만져보고 구매하라고 하셔서 만져보니까 촉감도 완전 좋았다~ㅎㅎ뒷면은 이렇게 ㅎ매끈하지 않...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5년 6월 받은엽서

홍콩에서 받은 디즈니엽서 디즈니랜드에서 사왔다고 하셨음 ㅎㅎ처음보는 우표들 6월받은엽서를 7월에 올리는지금..;;ㅋㅋ 여행포스팅에 일상포스팅에 밀렸음 ㅠㅠ;;그래도 포스트크로싱은 열심히 했던 나날들 ㅎㅎㅎ프랑스에서 온 조개엽서 ~ ㅎㅎ예쁜 조개들이 가득가득가운데 조개잡는 사진도 완전 맘에든당^^프랑스우표티타임 엽서 큭큭백작님 헤어스타일 장난아님...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5년 3월에 받은 엽서들

체코에서 온 엽서 귀여우면서 병맛이느껴저서 보자마자 빵 ㅋㅋㅋ저 눈빛하며 ㅋㅋㅋ 스케이트 타고있는것도 귀엽고 보따리도 귀엽 ㅋㅋㅋㅋ모자는 신문지로 어릴 때 많이 만들던 그런 모자 ㅋㅋㅋㅋ체코 우표^^뒷면에도 그려져있다 큭큭 저 그림이 체코의 동화에 나오는 그림이라고 했던 것 같다. 네덜란드에서 온 내 취향의 엽서 ^^...

네이버 라인프렌즈스토어에서 산 라인프렌즈 엽서세트 The Art of Line 100 Postcards

네이버 라인프렌즈스토어에서 산 엽서세트 ~ 오픈기념세일때 만원에 판매하다가중간에 들렀을때 다시 33000원으로 올라서 힝...하고 발걸음을 돌렸는데.. 다시 만원이라고해서 덥썩 ! ㅋㅋ하나당 100원이니 정말 저렴한가격포스트크로싱하면서 엽서를 정말 많이 사봤지만...밖에 나가보면 천원짜리 엽서도 거의 없는게 함정이다..대부분 천원넘고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541476
9184
1184550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