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그 : rollcake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대구여행] 홈스테드 커피에서 먹은 훗카이도의 베이크 드 아를르 롤케이크 (순백롤, 쇼콜라롤)

대구여행중 들른 홈스테드커피 수성못점 ^ ^모노레일타보려고 수성못까지 갔는데 내리니까 홈스테드가 있어서아침에 커피 못마셨으니 들렀다 :)그런데 홈스테드 매장 앞에 훗카이도의 베이크 드 아를르 롤케이크를 판다고 배너광고가 뙇~ 롤케이크 헌터는 당장 달려갔음 ㅎㅎㅎ그냥 무난무난하던 커피 ^^ 근데  아메리카노 큰거 안시켰는데 엄청...

코스트코 롤케익 (후레쉬크림롤케익) 코스트코 롤케이크

코스트코롤케익 (후레쉬크림롤케익) 코스트코에서 롤케익 처음 나올때부터 항상 궁금했는데드디어 구매해본 흐흐흣 냉장보관하십시오 ~12990원으로 아주 착한가격 ~ 롤케이크 2-3조각 값에 커다란 롤케이크가 두개나~ ㅎㅎ성분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하세요 ~ 생크림은 프랑스산을 쓰네요 14회제공량 ㅋㅋ나름 14회라니까...

[거제여행] 거제도 롤케이크맛집(디저트맛집) 마망 롤케이크 MAMANG

거제도 고현의 롤케이크 마망 ~ ㅎㅎ롤케이크 덕후라서 거제여행 가기 한참전부터 오래전부터 찾아놓고 벼르던곳인데 드디어 가봤다는요^^고현시장에서 가까워요 ㅎㅎ 걸어갈만한 거리 ~100% 우유크림, 우유버터 100% 국내산원료를 쓴다고 하네요 ~ MAMANG경남 거제시 고현동 80-5 번지055) 636-4432가게는 무척 작아요 먹고가는...

압구정 노아베이커리 Noah Bakery 까망베르치즈수플레 롤케이크

밥먹고 달다구리 먹을 곳 찾다가 노아베이커리 ㅎㅎ예전부터 여기 열심히 지나다녔지만 요 근래에 두번이나 가본다 흐흣커피랑 같이 먹으려고 고른 까망베르치즈수플레롤케이키 덕후라 롤케이크스러운 모양에 끌려서>_<위에 체리도 얹어져있고 아이보리크림색의 초콜렛도 예쁘게 데코되어있다!맛있음>_<크림도 나쁘지않고 빵도 촉촉하고 보들보들하니 맛났다...

가로수길 롤케이크 맛집 핫삐돌체 에이트비돌체 8b DOLCE 롤케익 더치커피 밀키마차

일본 오사카에서 유명하다는 에이트비돌체 ~ 일본에서는 핫삐돌체라고 한다나?ㅋㅋ 로고가 정말 귀엽고 로고안에도 브랜드 이름이 귀엽게 쏙 들어가 있다는>_<상자 가지고싶어서 롤케이크 사고싶은 몹쓸 충동이 이는 그런 포장들...쇼케이스에 냉장상태로 파는것들 말고 쿠키나 바움쿠헨등도 따로 팔고 있어서 상자도 예쁘고 보냉포장...

아티제(Artisee) 롤케이크 스트로베리 화이트롤 딸기롤~

아티제에 스트로베리딸기롤이 나왔다길래 ㅎ딸기철 한정이라기에롤케이크덕후는 달려갔다.도지마롤보다 더 맛나다는 얘기를 봐서 엄청 기대했는데...음음..........ㅋㅋ롤케이크 전문으로 하는데가 더 맛난게 당연했음..ㅠ 그냥 평범한 롤케이크였다 ㅋ제일 실망했던건 크림..크림이 생명인데 ㅠ 힝 ㅋㅋ딸기도 달지 않고 크림때문에 단거지 ㅠㅋㅋ그래도 노르스름한 롤케...

이태원 롤케이크 달롤 Dal Roll 티라미스롤, 카라멜롤, 플레인롤

이태원의 달롤 ~이번주도 롤케이크 투어는 계속된다;;ㅋㅋ음료메뉴-쌀가루로 만든다고 한다. 커피랑 롤케이크-아메리카노 담긴 커피잔이 엄청 커다래서 놀랐..>_<;;앞-카라멜롤뒤-플레인롤카라멜롤은 카라멜맛이 진하진 않음.  플레인롤은 매우 차가운 상태로 나와서 좀 온도가 낮아지길 기다려서 먹었다ㅎㅎ롤케이크는 나쁘진 않은...

홍대 쉐즈롤 Chez Roll 롤케이크 맛집 Chez-Roll 티라미스롤, 딸기우유, 홍차>_<

롤케이크 투어는 계속된다며!~홍대 쉐즈롤 Chez-Roll ~ 지난주부터 가려고 벼르던 곳이예용.!티라미스롤 하프 + 쉐즈롤 + 딸기우유 + 홍차를 주문 ~점심먹고 갔더니 이미 딸기롤은 품절이라 ㅠㅠ 눈물을 머금고 직원분께서 딸기우유 맛있다고 추천해주셔서 딸기우유 주문아래 갈은딸기가 가득하고 그 위에 우유와 서걱거리는 얼음이 담겨있는데...
1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031257
9403
1208301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